'레스토랑'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6.04.14 필리핀 마닐라베이 점보킹덤(JUMBO KINGDOM) 씨푸드레스토랑
  2. 2016.03.16 아프리카의 피쉬 앤 칩스 (3)
  3. 2016.03.10 아프리카의 맛집 Nando`s

필리핀 마닐라베이 점보킹덤(JUMBO KINGDOM) 씨푸드레스토랑

|

 필리핀 마닐라베이 점보킹덤(JUMBO KINGDOM) 씨푸드 레스토랑

 

 

 

예전에 세부나 보라카이 직항이 없었을때 세부 보라카이 보홀 등을 갈때면

 

항상 마닐라를 거쳐서 가야할때가 있었다.

 

그래서 마닐라에 한국 사람들이 참 많던 시절이 였다.

 

뭐 지금도 없는건 아니지만 요즘에는 직항이 있으니 굳이 마닐라를 가야할 필요가 없어진거다.

 

마닐라에 의외로 맛있는 맛집들이 있다.

 

그중에 하나~

 

바닷가가 가까운 필리핀 마닐라여서 씨푸드 레스토랑들중

 

맛있는 곳들이 꽤 많이 있다.

 

그중에 한때 점보킹덤 레스토랑이 홍콩을 대표하는 명물이었던 적이 있었다.

 

우선 그 식당에 가기 위해선 배를 타고 들어가야 했고, 식당 건물을 장식하고 있는 수많은 전구들이

 

불을 밝히고 있는 모습은 쉽게 잊혀지는 모습이 아니었다.

 

그런데 그 점보 식당이 마닐라에도 2호점이 있다.

 

마닐라베이 근처에 있는 점보킹덤 레스토랑은 홍콩에 이어

 

2호 점으로 홍콩 본점과 마찬가지로 식당의 규모가

 

정말 입이 딱 벌어질만하게 크다. 

 

4층 짜리 단독 건물로, 마닐라 베이에 자리 잡고 있다.

 

레스토랑 건물 디자인은  홍콩 점보킹덤 레스토랑과 거의 비슷하다.

 

역시 중국 사람들의 화려함과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점보킹덤 레스토랑은 중국계 레스토랑이여서 중국음식도 많지만, 

 

씨푸드를 이용한 요리가 메인요리들이 많이있다.  

 

필리핀에서 한국인이 많이 먹는 라푸라푸(다금바리)와

 

랍스터, 게, 새우를 이용한 해산물 요리가 아주 맛 좋고 유명하다. 

 

 

 

 

 

 

 

홍콩 레스토랑 답게 북경오리도 한마리 시켜주시고 ,

 

 

밀전병과 야채와 함께 크게 한쌈 싸서 먹어 주시고,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새우 

 

 

 

 

그리고 게찜밥은 당연 최고이다.

 

 

 

 엄지 척~!

 

 

Trackback 0 And Comment 0

아프리카의 피쉬 앤 칩스

|

아프리카에 흔하게 있는 쇼핑몰이나 픽엔페이(pick n pay)슈퍼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흠짓 놀랄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저런걸 먹지? 하는 문화적 충격

하지만 그것도한  여행의 즐거움일것입니다. 새로움을 즐거움

으로 받아들인다면 그또 한 여행의 참 맛일겁니다.

 

하여튼 갑자기 점심을 먹다 생각난 피쉬 앤 칩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피쉬 앤 칩스는 이런것였습니다. ​​

 

 

바삭한 흰살생선에 타르타르소스,그리고 코울슬로

하지만  아프리카의 스케일은 달랐습니다 ㅋㅋㅋㅋ두둥 .

.

.

.

.

.

 

< 잠비아의 픽앤페이 >

 


레알 피쉬 앤 칩스 였습니다.

가격도 참착하고 한화로 대략 1400원정도였구요,

아프리카 사람들의 레알 한끼였습니다.

맛은 있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가난한 여행자에게는 대형슈퍼 식품코너가 착한가격과

다양한 음식에 큰힘이 됩니다.

아 굶어도 좋으니 또 떠나고싶다..... ㅋㅋ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3
  1. 히티틀러 2016.03.16 20:2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사진 보고 빵 터졌네요.
    피쉬 앤 칩스가 맞긴 맞네요ㅎㅎㅎㅎ
    왠만하면 생선 머리는 좀 떼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찰라의 순간 2016.03.16 21:12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저도 당황 했었습니다. 여행블로그하시네요?
      좋은정보 부탁드립니다 .

  2. 에릭 2016.03.18 15:32 address edit & del reply

    피쉬앤칩스ㅋㅋㅋ

아프리카의 맛집 Nando`s

|

아프리카의 유명한 난도스

난도스는 "닭"으로 요리하는 레스토랑 입니다. 남아공이나 대부분의 아프리카 나라에는 맥도날드나 kfc 만큼이나 많이 있죠
30개국에 1000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닭러버들을 위한(?) 레스토랑 입니다.

후라이드가 질릴때쯤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릴치킨의 양을 정합니다(쿼터,하프,홀 치킨)
사이드메뉴가 하나인가 두개인가에 따라 가격이 틀립니다.

그릴치킨 위에 올라갈 소스의 정도를 고릅니다.

그리고 돈내면 끝~~~~~!

 

 

 

하프치킨에 샐러드 셋트

기름에 튀기지 않고 숯불에 구워서 담백하고 맛있죠.소스가 촉촉히 잘베어있어 닭가슴살도 아주 잘넘어 갑니다.

 

 

 

 

소스는 안매운 맛부터 매운맛 셀러드소스까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치킨덥밥... 한국인 입맛에는 쵝오인듯~! 강추~!

 

Trackback 0 And Comment 0
prev | 1 | next